낭만 넘치는 가을, ‘노블 커피’와 함께~
낭만 넘치는 가을, ‘노블 커피’와 함께~
  • 장인선 기자·이원국 인턴기자
  • 승인 2018.10.0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가을을 맞아 '노블 커피 기획팩'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팩은 '아메리카노 기획팩'과 '커피 믹스 기획팩'으로 구성돼있다.

일동후디스가 항산화 커피 ‘노블 커피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팩은 일동후디스가 그간 ‘노블 커피’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노블 커피 기획팩은 아메리카노와 커피 믹스, 총 2종이다. ‘아메리카노 기획팩’은 아메리카노 50스틱에 20스틱이 증정되고 ‘커피 믹스 기획팩’은 커피 믹스 50스틱에 10스틱이 추가로 구성돼있다. 가격은 기존과 같다.

노블 커피는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의 함량이 높은 프리미엄 건강커피다. 그린 커피빈 추출물을 블렌딩해 일반 커피보다 폴리페놀함량이 약 2~3배 높고 제품에 따라 120~160mg이 담겨있다.

또 커피믹스와 라떼는 식물성 경화유지를 빼고 신선한 1A 등급 우유와 코코넛 오일을 사용해 건강함과 깊고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일동후디스는 노블 커피 기획팩 출시와 함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메리카노 100스틱과 라떼 30스틱, 커피 믹스 150스틱을 각각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더욱 풍성한 혜택을 주기 위해 준비했다”며 “노블 커피로 가을의 여유와 낭만을 고객들이 즐기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 커피 기획팩과 할인 이벤트는 10일까지 이마트 전점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