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고민, ‘알차게’ 해결하세요!
환절기 피부고민, ‘알차게’ 해결하세요!
  • 장인선 기자·이윤경 인턴기자
  • 승인 2018.10.0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큰코리아, 환절기 피부관리아이템 50% 할인 이벤트 진행
실큰코리아가 환절기 피부 관리가 고민인 이들을 위한 할인이벤트를 마련했다.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코리아가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10월 할인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큰 이벤트 2종은 환절기 피부 관리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큰코리아의 주요 제품을 50%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제품은 진동클렌저 퓨어와 피부관리기 페이스에프엑스, 다이아몬드 마스크팩 3종 세트다.

실큰 퓨어는 손 세안보다 6배 강력한 세정력을 지닌 클렌징 디바이스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안티에이징 가정용 피부관리기 페이스에프엑스와 함께 사용하면 주름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애프터 디바이스인 타이트닝 마스크는 레이저 관리 후 사용하면 좋다.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성으로 더욱 환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고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에 시너지 작용 해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큰 미네랄젤 50% 할인 이벤트다. 미네랄젤 4개 묶음을 50% 할인된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미네랄젤은 고주파 전용젤로 고주파가 피부에 더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미네랄에 이스라엘 사해소금이 함유돼 관리 후 피부 진정에도 좋다.

실큰 관계자는 “환절기 날씨로 피부트러블과 유수분 밸런스 맞추기가 고민되는 이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