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미녹시딜복합제 ’복합마이녹실액 5%’ 출시
현대약품, 미녹시딜복합제 ’복합마이녹실액 5%’ 출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10.0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은 남성형 탈모치료제 마이녹실액5%에 두피트러블을 완화시킬 수 있는 비타민B6 ‘피리독신염산염’ 비타민E ‘토코페롤아세테이트’ 등을 함유한 복합마이녹실액 5%를 공개했다.

현대약품은 비타민성분이 함유된 국내 최초 미녹시딜 복합제 ‘복합마이녹실액 5%’를 출시했다.

복합마이녹실액 5%는 남성형 탈모치료제 ‘마이녹실액5%’에 두피트러블을 완화시킬 수 있는 비타민B6 ‘피리독신염산염’ 비타민E ‘토코페롤아세테이트’ 등 비타민 성분 2종이 함유된 제품이다.

피리독신염산염은 지나친 피지분비를 억제, 지루성 피부염을 완화시키는 기능이 있다. 토코페롤아세테이트는 항산화효과가 있어 두피를 유해산소로부터 보호해준다.

지루성 피부염환자라면 치료 후 제품을 사용해야 했던 기존의 미녹시딜제품과 달리 복합마이녹실액 5%는 지루성 피부염환자라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두피염증이나 가려움을 억제해 주는 ‘L-멘톨’ 성분까지 함께 함유돼 탈모환자들에게 청량감을 제공한다.

복합마이녹실액 5%는 60ml, 24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 됐으며, 스프레이 타입의 용기로 되어 있어 치료가 필요한 부위에 아침·저녁 1일 2회 뿌려주면 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마이녹실은 출시한 이후 국내 탈모환자들에게 꾸준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와 다양한 제품라인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에도 탈모환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제품인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