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만에 220만개 돌파신화, 신제품으로 이어가요”
“4개월 만에 220만개 돌파신화, 신제품으로 이어가요”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10.0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소영의 피부비결 담은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출시

끌레드벨은 오늘(4일)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연일 매진행진을 이어갔던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의 두 번째 시즌 제품이다. 기존제품은 톱배우 고소영이 실제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면서 출시 4개월 만에 22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끌레드벨은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기존제품에서 금실콜라겐과 녹는실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300% 강화했다. 또 노벨상수상 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을 새롭게 함유해 노화방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돕는다고. 

뿐만 아니라 자연유래 핑크미네랄 성분, 진주추출물, 4가지 특허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피부에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선사한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임상실험을 통해 탁월한 효과를 입증했다. 임상실험 결과 제품은 사용 2주 후부터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처진 미간 등의 주름·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끌레드벨의 모회사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4개월 만에 220만개를 돌파한 기존 제품의 높은 사랑에 힘입어 출시했다”며 “더욱 강력한 효과를 보이는 신제품을 통해 고소영의 피부비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