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하면서도 깊은 보습감” 더마비, 무향라인으로 소비자 재공략
“순하면서도 깊은 보습감” 더마비, 무향라인으로 소비자 재공략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0.0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팜의 더마비가 깊은 보습감은 유지하면서도 향을 뺀 저자극 무향라인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2종’을 출시, 더마비 베스트셀러의 명성을 이어간다.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스타일 완성의 마무리라고 할 수 있는 '향기'. 하지만 과한 향기는 의도치 않게 주변 사람을 불편하게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요즘은 무향 화장품으로 은은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사람도 많다.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저자극 무향 라인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2종'을 출시했다.

깊은 보습감은 유지하면서 향을 빼 편안함을 더한 저자극 무향 라인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2종’을 출시했다.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에서 향을 무첨가한 라인으로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로션’과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깊은 보습력은 유지하면서도 향을 빼 편안함을 더했다. 또 평소 즐겨 사용하는 나만의 시그니처 향수, 바디 미스트 등과 섞어 사용할 수 있다.

또 식물성 스쿠알란, 위치하젤잎수 등 피부 친화 진정·보습 성분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한편, 아르니카 오일, 유차나무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무엇보다 네오팜의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를 접목한 ‘MLE 보습과학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해 향에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더마비는 저자극 무향 라인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2종’ 출시에 맞춰 10월 8일부터 1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브랜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 2종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 런칭은 물론, 30%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로션’의 경우 30ml의 증정품을 추가 제공한다.

또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크리미 바디워시 30ml, 데일리로션 20ml로 구성된 더마비 키트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올리브영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