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르고 간편해졌다” 함소아한의원, 홈페이지 ‘새 옷’
“더 빠르고 간편해졌다” 함소아한의원, 홈페이지 ‘새 옷’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0.05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소아한의원이 다양한 건강정보를 전달하고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 개편을 실시했다.

함소아한의원이 새 단장한 홈페이지로 고객들을 만난다.

함소아한의원은 5일 온라인 및 모바일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보다 전문화된 진료내용과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함소아한의원에 따르면 새 단장한 홈페이지는 대표적인 진료과목인 호흡기, 소화기, 피부, 성장 및 보양 질환정보를 세분화하고 아이의 증상, 질환에 따른 한방치료, 생활관리를 소개한다. 또 비염, 감기, 교통사고 후유증, 성조숙증 등 부모가 신경 써야 할 주요 질환 및 치료 내용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다.

부모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건강상식과 최신 육아정보들도 실었다. 함소아 앱, 브랜드 매거진, 유투브에 소개된 다양한 육아정보도 홈페이지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진료예약과 온라인 상담 역시 더 간편해졌다. 클릭 한 번으로 지역별 지점안내와 진료예약 및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며 증상에 따른 치료 후기도 살펴볼 수 있다.

함소아한의원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신뢰를 줄 수 있는 치료내용과 건강정보 등 유용한 콘텐츠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주치의 역할을 더욱 충실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함소아한의원은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12일부터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등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