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는 사랑·응원 감사합니다”
“아낌없는 사랑·응원 감사합니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0.0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경향, 네이버 포스트 구독자 ‘2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헬스경향이 네이버 포스트 구독자 ‘2만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이벤트를 개최한다.

헬스경향이 네이버 포스트 구독자 ‘2만명 돌파’를 기념해 10월 8일부터 26일까지 독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감사이벤트는 헬스경향 페이스북 구독자와 네이버 포스트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현재 ▲8월 여름맞이 1차 감사이벤트와 ▲9월 가을맞이 2차 감사이벤트까지 진행하며 독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당신을 위한 건강신문’을 모토로 꾸준히 한길을 걸어온 헬스경향을 향한 독자들의 응원·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포스트 구독자 2만명 돌파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하기 때문.

헬스경향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한 후 관련 이벤트를 본인 블로그 또는 카페, 개인 SNS 등 원하는 곳에 공유한다. 이후 댓글로 공유링크와 함께 구독자 2만명 돌파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가누다베개 ▲아델라인 24K골드 달팽이크림 기초 케어라인 중 1 ▲알로알로 알로바디 호텔 어메니티세트 ▲레파차지 알고 미스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헬스경향은 다양한 건강정보를 보다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2016년 네이버 포스트를 개설, ▲하루 5분, 건강신문 ▲비만과 건강 ▲간 건강백서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독자들에게 가깝고도 든든한 건강신문이 되고자 노력해왔다. 헬스경향 네이버 포스트는 9월 구독자 2만명을 돌파했으며 현재 3만명 돌파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