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즐길거리 가득한 ‘SUPER 러빙러빙 파티’ 마련
이니스프리, 즐길거리 가득한 ‘SUPER 러빙러빙 파티’ 마련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7.0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니스프리의 인기 제품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를 체험할 수 있는 ‘SUPER 러빙러빙(Rubbing Loving) 파티’를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의 ‘SUPER 러빙러빙 파티’는 모공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의 인기 제품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를 자유롭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다. ‘문지르면 사랑에 빠진다!’라는 주제로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가족, 연인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콘셉트로 진행된다. 


해운대 해수욕장을 찾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체험, 피부 진단 서비스, 기념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 거대한 수퍼 화산송이 모래조각 앞에서 사진 촬영 후 인증샷을 올리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김윤혜 팀장은 “이번 ‘SUPER 러빙러빙 파티’는 이니스프리의 인기 제품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를 마음껏 체험해 보고 휴가지에서의 추억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라며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해운대를 찾는 피서객들 사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제주 화산송이라는 청정희귀 원료를 사용해 다양한 모공 고민을 집중적으로 해결해주는 클레이 마스크다. 기존 오리지널 제품보다 제주 화산송이를 2배 더 함유해 강력하게 피지를 제거하고 새롭게 함유된 ‘수퍼 화산송이 캡슐’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준다. 또 쿨링 효과가 있는 클레이가 유분과 번들거림을 잡고 모공을 청소해줘 모공 속까지 개운한 느낌을 주고 강력한 피지흡착력으로 즉각적인 모공 수축을 도와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 효과가 뛰어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