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번들거림없는 ‘트랜스루센트 루스파우더’ 출시
메리케이, 번들거림없는 ‘트랜스루센트 루스파우더’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7.0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케이는 오는 16일 피부 톤을 화사하게 표현하고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트랜스루센트 루스 파우더 (Translucent Loose Powder)'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랜스루센트 루스 파우더'는 모든 피부 톤에 사용할 수 있는 피니싱 파우더다. 본연의 피부 톤보다 한층 화사하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부결로 보이게 한다. 또 천연광물로 이루어진 미세한 펄 입자가 얼굴이 자연스럽게 빛나도록 광채 효과를 주며 빛 산란 효과로 모공이나 잔주름 등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특히 파우더 입자가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매우 미세하여 답답한 느낌 없이 가볍게 발리고, 모공이나 잔주름 사이에 끼거나 뭉치지 않고 고르게 도포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퀴드나 크림 타입 파운데이션 사용 후에 '트랜스루센트 루스 파우더'를 발라주면 파운데이션을 단단하게 고정해주고 오일 컨트롤 효과도 뛰어나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는 보송보송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따라서 파운데이션만 바르기엔 번들거리고 파우더를 덧바르기엔 답답한 여름 여성들의 여름철 메이크업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줄 수 있다.


메리케이코리아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피지나 땀의 분비가 많아 화장이 들뜨고 번들거리기 쉬운데 유분이 많은 피부라도 트랜스루센트 루스 파우더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하면 보송보송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