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우르?오스(UL·OS) 아웃도어 케어 세트 출시
남성화장품 우르?오스(UL·OS) 아웃도어 케어 세트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7.0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UL?OS)가 여름철 남성의 피부를 지키기 위한 ‘아웃도어 케어 세트’를 출시했다.
 

우르·오스 아웃도어 케어 세트는 락 페스티벌, 바캉스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남성들의 간편하고 확실한 피부관리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우르·오스 아웃도어 케어 세트는 리프레쉬 시트와 플러스 선블럭으로 구성되어 남성들이 락 페스티벌이나 캠핑장에서 땀과 피지 제거는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프레쉬 시트는 100% 코튼 클렌징 시트로 한 장씩 뽑아 쓰면 물 없이도 피지나 땀, 노폐물을 닦아낼 수 있는 제품이다. 보습성분 AMP가 포함돼 있어 세안과 보습이 동시에 가능하며 멘톨 성분으로 인해 청량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다.


플러스 선블럭은 끈적임과 백탁현상 없이 스킨처럼 산뜻한 발림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SPF 50과 워터 프루프 기능을 제공해 자외선을 완벽히 차단할 뿐 아니라 보습성분 AMP와 9가지 허브 추출물이 함유돼 탁월한 피부 보습 효과를 함께 제공한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날씨가 더워져 피부가 땀과 노폐물의 영향을 받기 쉬운 시기이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은 언제 어떤 제품을 써야 할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며 "남성들이 필요한 순간에 알맞은 제품을 보다 손쉽게 고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특별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