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 청정 머드 사용한 ‘엔젤릭 테라피’ 출시
리리코스, 청정 머드 사용한 ‘엔젤릭 테라피’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7.1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리코스는 오늘(10일) 깨끗한 신안 지역의 펄 머드를 사용해 우수한 피지 흡착력과 묵은 각질 제거는 물론 풍부한 미네랄로 피부에 영양까지 공급해주는 ‘엔젤릭 테라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리코스의 ‘엔젤릭 테라피’는 3000년전 그대로인 청정한 신안 지역의 섬 갯벌 머드를 사용해 풍부한 게르마늄 성분을 비롯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뿐만 아니라 곱고 미세한 신안 펄 머드 입자가 모공 속 피지를 흡착해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주고 서해 갯벌의 미생물 연구로 얻은 효소가 묵은 각질을 자연스럽게 제거해준다.
 

엔젤릭 테라피는 마르면 건조하고 먼지가 날리던 기존의 머드팩과 달리 쫀득한 텍스처와 먼지 날림 없이 보습감과 두껍게 발리는 풍부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일주일에 2~3회 세안 후 내용물을 충분히 취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 10~15분 동안 건조시킨 후 미지근한 물로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6일 전라남도 신안군과 ‘해양 자원을 활용한 화장품 연구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해각서에는 신안군 내 해양 자원의 발굴 및 수급, 피부 관련 효능 연구를 통한 화장품 개발 등의 내용이 포함돼 있으며 리리코스의 ‘엔젤릭 테라피’가 양해각서의 첫 성과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