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멀티비타민제 ‘선 비타민’ 출시
코리아나, 멀티비타민제 ‘선 비타민’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7.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 웰빙라이프가 여름철 잦은 선크림 사용으로 햇빛 노출이 부족한 현대인을 위해 고함량 비타민D 섭취가 가능한 ‘웰빙라이프 선 비타민’을 출시했다. 
 

‘웰빙라이프 선 비타민’는 비타민 D는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 형태로 돼 있으며 강력한 항산화제 비타민E와 요오드, 마그네슘 등 주요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또 피로 해소와 피부 보습에 탁월한 코엔자임 Q10 등 뼈 건강뿐 아니라 피부 안티에이징까지 생각한 멀티 비타민제이다. 



‘웰빙라이프 선 비타민’은 하루 1정으로 일일 최대섭취량 비타민D 10ug(400 IU)을 함유하고 있어 다양한 영양소 섭취와 뼈 건강 유지가 필요한 청소년, 평소 햇빛 노출이 적은 임산부와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높은 노인까지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코리아나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현대인들의 실내활동 증가와 특별히 한국 여성의 경우 잦은 자외선 차단제 사용 등으로 비타민D 결핍이 문제가 되고 있다"며 "태양을 만나기 힘든 바쁜 현대인을 위해 코리아나 웰빙라이프 선비타민은 뼈 건강뿐 아니라 피부 안티에이징까지 생각한 고함량 비타민D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250여 개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