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PSY) 화장품 100억 돌파 기념, 빅 세일 실시
싸이(PSY) 화장품 100억 돌파 기념, 빅 세일 실시
  • 김상은 객원기자
  • 승인 2013.07.1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PSY)와 소망화장품의 꽃을든남자가 함께 탄생시킨 프로젝트 브랜드 에너지 팩토리의 매출이 100억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소망화장품은 스킨케어, , 헤어 등 전 라인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PSY BIG SALE’ 7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초 스킨케어 품목은
20% 할인된 가격에, 자외선 차단제는 최대 40%, 클렌징 제품은 30%, 헤어케어 품목은 20%, 데오도란트 라인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히트 아이템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맨즈 밤은 스킨케어
, 메이크업, 자외선차단까지 동시에 가능한 올인원 제품. 바쁜 남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싸이의 아이디어가 적용돼 탄생했다. 기존의 바른 티 나는 BB크림이 아닌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제품으로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땀이 많이 나는 남성의 여름 매너 필수품은 파격 할인에 들어간다
.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에버 퍼퓸 데오드란트는 불쾌한 땀냄새는 날려주고 향긋하고 은은한 향기로 관리해주는 퍼퓸컨셉을 적용한 아이템이다. 스틱 타입과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2가지에 발 전용 제품 풋 데오드란트도 라인업된 상황이다. 부담없이 구매가 가능하도록 5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한편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라인은 화장품 모델로는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싸이가 꽃을든남자와 함께 탄생시킨 브랜드다
. 남성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유통망 확장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 매출상승 효과를 통해 싸이 효과를 입증했다. 또 대표 제품 맨즈 밤은 출시 한달 만에 약 20만개가 판매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낳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