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캉스 가방 짐 줄여주는 실속 뷰티아이템
여름 바캉스 가방 짐 줄여주는 실속 뷰티아이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7.1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를 위한 가방을 꾸릴 때 꼭 챙겨야 하는 것은 바로 화장품 파우치다. 최근엔 바캉스 아이템으로 많은 뷰티 아이템이 출시돼 휴대가 쉽고 올인원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이 속속들이 출시되고 있다.


바캉스 제품을 고를 때에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자외선 차단제는 땀에 쉽게 지워 지지 않으면서 베이스 메이크업 기능이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수시로 휴대하여 수분 공급을 해줄 수 있는 미스트는 여름철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닥터자르트의 ‘에브리 선 데이’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에 보습 및 피부 진정 효과를 더해 민감성 피부도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에도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가볍게 밀착되면서 UAV, UAB 모두를 차단해 준다. 또 피부진정 및 보습 효과도 탁월해 따가운 햇빛에 피부가 지칠 수 있는 여름에 특히 제격이다.
 

아벤느의 ‘오떼르말’은 민감한 피부, 자극 받은 피부 진정, 모든 기초 손질 시 세안 후 화장수 이전에 멀티용도로 사용하는 온천수 스프레이이다. 여름철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100% 온천수로 피부 진정 효과가 있어 바캉스 후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바쁜 일정으로 짐을 쌀 시간이 없거나 귀찮음으로 인해 한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트래블 키트를 구입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다양한 제품이 하나의 파우치에 들어있고 용량도 넉넉한 편이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멜비타의 ‘오가닉 트래블 키트’는 멜비타의 시그니처 스킨케어(로즈 플로럴 워터, 로즈 넥타 클렌징 오일, 로즈 넥타 페이셜 젤, 아르간 뷰티 오일, 미니 허니 솝) 콜렉션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로 에코서트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라비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으로 출시된 트래블 키트다. 여행에 필요한 가방과 라비다 6종 정품을 포함한 총 11종의 화장품을 포함한 트래블 키트이다. '라비다 매직 박스'는 코리아나 바디 선 스프레이, 라비다 클린 솔루션 필링매직,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앰플, 웰빙라이프 키토린스 가글 그리고 엣지핏 젤리 슬리핑 팩 등 15만원 상당의 증정품을 함께 제공한다.


닥터자르트의 관계자는 “최근 바캉스 아이템으로 많은 뷰티 아이템이 출시되는 가운데 휴대가 쉽고 올인원이 가능한 제품들이 눈에 띈다”며 “이들 제품으로도 충분히 실속 있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