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밤 눈길 사로잡는 ‘할리우드 글램 룩’ 제안
여름밤 눈길 사로잡는 ‘할리우드 글램 룩’ 제안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7.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스트리가 화려한 여름밤 파티부터 클래식한 저녁모임까지 모두 소화가 가능한 ‘할리우드 글램 룩(Hollywood Glam Look)’을 선보였다. 


아티스트리 글로벌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릭 디세카가 제안한 '할리우드 글램 룩'은 기초부터 피니쉬룩까지 모두 아티스트리 제품으로 완성해 화려한 써머 나잇 파티부터 클래식한 저녁 모임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매력적인 메이크업 스타일이다. 
 





완벽한 할리우드 글램 룩을 완성하기 위한 피부 표현은 여름철에 맞게 수분 공급과 결점보완에 집중한다. 아티스트리 틴티드 모이스춰 라이즈와 미네랄파운데이션으로 수분공급과 본연의 피부 톤을 살리면서 결점을 빠르게 감춰주는 스피디&플로리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그 후 양 볼은 아티스트리 루스 파우더와 함께 로즈우드 컬러로 음영을 주고 아이칼라 본과 스틸 컬러로 은은하지만 시원한 느낌으로 발라준다. 번짐 없는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춘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아이즈 오토메틱 리퀴드 아이라이너 블랙으로 파티에 적합한 강렬한 눈매를 연출한다.


할리우드 글램 룩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입술 표현이다. 아티스트리 립 스터닝 컬러로 진하고 세련된 레드를 표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티스트리 3D 페이스 파우더 쉬머 코랄 또는 핑크를 파우더 브러쉬를 사용해 광대와 하이라이트 할 부분을 살짝 터치하고, 드레스 위에 드러나는 어깨 등도 가볍게 마무리하면 완성된다. 


아티스트리 관계자는 "할리우드 글램 룩에 사용된 모든 제품은 www.artistry.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