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세계시장 겨냥위해 제주공항 면세점 입점
아이오페, 세계시장 겨냥위해 제주공항 면세점 입점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7.1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는 오늘(16일) 제주 공항 JDC 면세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오페 면세점 입점은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해석된다. 이를 위해 아이오페는 공항 면세점을 방문한 외국인들에게 지속적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고취시키고 에어쿠션, 바이오 에센스 등 아이오페만의 상품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실제 아이오페 JDC 매장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생명과학’을 토대로 아이오페만의 차별화된 컨셉과 스토리가 명확히 반영된 공간으로 꾸며졌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 송진아 팀장은 “이번 제주 공항 JDC 면세점 입점은 아이오페에 있어서 굉장히 뜻 깊은 일”이라며 “아이오페는 이미 아이오페만의 독창적인 성분과 기술력을 담은 제품들로 국내 고객뿐 아닌 외국인 고객 또한 꾸준히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제주 공항 JDC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인천 공항 면세점까지 그 영역을 점차 확장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진출 기반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고 말했다.


한편 아이오페 JDC 면세점에서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레티놀, 에어쿠션 XP SPF5+/PA+++, 화이트젠 라인 등 아이오페 대표 상품 40여 품목을 면세 가격으로 제공하며, 베스트 셀러를 중심으로 한 면세점 전용 듀오 세트를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시중가 대비 최대 2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