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산모건강 지키는 ‘맘스케어 캠페인’ 진행
천호엔케어, 산모건강 지키는 ‘맘스케어 캠페인’ 진행
  • 장인선 기자· 이윤경 인턴기자 (ykl0612@naver.com)
  • 승인 2018.10.1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1일까지 출산 앞둔 산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천호엔케어는 육아에 힘쓰는 엄마를 응원하기 위해 10일 ‘맘스케어 캠페인’ 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출산을 앞둔 임산부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천호엔케어는 육아에 힘쓰는 엄마를 응원하기 위해 10일 ‘맘스케어 캠페인’ 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가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맘스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맘스케어 캠페인’은 육아로 인해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엄마들을 응원한다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출산 및 육아 관련 최대 커뮤니티인 앙쥬와 함께 진행되며 산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맘스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맘스케어 키트는 산모를 위한 건강식품으로 구성됐다. 구성품은 한 팩에 100알의 블루베리가 담긴 ‘블루베리 프리미엄’(14일분)과 장건강기능식품인 ‘데일리락토’(30일분) 등 2종이며 각종 출산용품들로 구성된 앙쥬샘플팩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출산을 앞둔 임산부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면 10월 31일까지 천호엔케어몰에 가입한 후 천호엔케어몰 ID와 출산 예정일, 본인이 운영 중인 SNS 계정 주소를 앙쥬 사이트에 남기면 된다. 키트는 총 100명의 산모에게 증정 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11월 5일에 확인 가능하다.

캠페인에 참여한 100명을 대상으로는 추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내달 23일까지 맘스케어 키트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국산 흑염소에 숙지황, 참당귀 등 10여 가지 식물성원료를 배합해 산모의 기력 회복에 좋은 천호엔케어의 '흑염소 진'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먹슬림’ 각 14일분을 증정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 출산 후 아기의 건강을 챙기느라 자신의 건강에 소홀한 엄마가 많다”며 “육아에 힘쓰는 엄마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한 만큼 산모들에게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