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다문화가족 지원사업 공로로 ‘충북도지사 표창’ 수상
휴온스, 다문화가족 지원사업 공로로 ‘충북도지사 표창’ 수상
  • 유대형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10.1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는 제천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결혼이민자 학습지원, 산후 프로그램 등 다문화가족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후원한 점을 인정받아 이시종 충북 도지사로부터 유공자표창을 받았다.

휴온스가 6일 충북 제천시 제천체육관에서 열린 ‘제13회 충북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에서 단체유공표창(충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휴온스는 공장이 있는 제천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2010년부터 결혼이민자 학습지원, 산후 프로그램 등 다문화가족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후원해온 공을 인정받아 이시종 충북 도지사로부터 유공자표창을 받았다.

이날 행사는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이시종 충북도지사를 포함한 다문화가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충북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는 가족 구성원간의 유대감 및 친밀감을 강화해 건강한 가정으로서의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고 지역민들과의 단체활동을 통해 협동심, 결속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매년 열리는 행사다.

휴온스 제천공장장인 전규섭 전무는 “휴온스는 충북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유공표창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문화가족지원뿐 아니라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에 참여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모범적이고 사회적인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는 충북 지역 및 제천시 발전을 위해 새제천지역아동센터, 제천다문화가족 지원센터, 참소망의 집,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지역의 다양한 복지시설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포도나무봉사단, 송암동산, 가나안근로복지관, 효사랑운동봉사회 등을 통해 사회취약계층에 대한 보건의료후원, 교육기회 제공, 소득창출 및 재활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