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크림 MD’ 보험 청구·환급 가능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크림 MD’ 보험 청구·환급 가능
  • 유대형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10.1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기기 제조인증 통해 아토베리어 로션·크림MD 병의원 판매
아모레퍼시픽-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 로션MD·크림MD은 이제 병원처방 후 필수준비서류 및 보험금청구서를 제출하면 심사 후 환급받을 수 있게 됐다. 

아모레퍼시픽과 에스트라가 공동개발한 '아토베리어 로션MD', '아토베리어 크림MD' 제품이 병원처방 후 실비보험 신청 및 심사·환급절차가 가능해졌다.

아토베리어 로션 MD·아토베리어 크림 MD은 건조한 피부 등 피부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의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다. 아모레퍼시픽과 에스트라가 함께 개발했으며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의 의료기기 제조인증을 완료했다.

이에 병원에서 아토베리어 로션MD와 크림MD에 대해 처방받은 후 필수준비서류 및 보험금청구서를 제출한 다음 실비보험신청을 하면 심사 후 환급이 진행된다.

실비보험청구 시 보험사 담당자에게 심평원에 등록된 제품별 비급여보험 청구코드를 알려야하며 보험사 상품별 월 최대 청구금액 한도 내에서 지급이 가능하다. 보험은 한의원, 한방병원, 치과, 치과의원을 제외한 양방병의원 청구가 가능하다. 하지만 각 보험사별 상품 및 약관에 따라 보상범위 등이 달라지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약관을 참조해야 한다.

에스트라 마케팅담당 유정현 팀장은 “실비보험 청구가 가능해짐에 따라 병원에서 아토베리어를 필요로 하는 환자들에게 편의성을 넓힐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많은 소비자가 건강한 피부를 위해 관리할 수 있도록 더욱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트라 화장품 라인 중 아토베리어 라인은 손상된 피부장벽기능을 강화시켜주는 고보습크림이다. 피부지질성분을 함유한 독자적인 ‘DermaON기술’로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손상된 피부 조직에 부족한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등의 지질 성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하며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