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 ‘딱’ 맞는 영양제로 ‘똑똑’하게 건강관리하세요!
내 몸에 ‘딱’ 맞는 영양제로 ‘똑똑’하게 건강관리하세요!
  • 장인선 기자·이원국 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0.1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국건강, 단일성분영양제 ‘코엔자임Q10’ 출시
안국건강이 출시한 ‘코엔자임Q10’은 혈관 및 피부노화방지·혈압감소 개선 기능이 있는 단일 성분 건강기능식품이다.
안국건강이 출시한 ‘코엔자임Q10’은 단일성분영양제로 혈관 및 피부노화방지·혈압감소 등의 효과가 있다.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규모는 2863억원을 기록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루테인·밀크씨슬 등 단일성분영양제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안국건강은 코엠자임Q10만을 함유한 단일성분영양제 ‘안국 코엔자임Q10’을 선보였다.

코엔자임Q10은 대표적인 항산화성분으로 혈관 및 피부노화방지에 효과적이다. 혈압 감소에도 도움을 줘 다양한 심혈관질환예방에 좋다.

안국건강에 따르면 코엔자임Q10은 자연발효공법을 통해 생산한 순도 98% 이상의 미국산 코엔자임Q10을 함유해 원료부터 차별화했다. 하나의 캡슐에 코엔자임Q10의 일일 최대 섭취량인 100mg을 함유하고 있어 1일 1캡슐섭취만으로 간편하게 관리 가능하다. 또 HACCP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또한 안국건강에서 출시한 다른 단일성분영양제들과 조합하면 맞춤형 건강관리가 가능하다고. ▲장시간 디지컬기기사용으로 눈의 피로도가 높은 20~30대는 ‘안국 아스타잔틴 미니 ▲ 혈행관리가 필요한 40대는 ‘안국 알티지 오메가3’ ▲ 눈 노화뿐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관리가 필요한 40~50대 이상은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를 각각 ‘안국 코엔자임Q10’과 함께 복용하면 좋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코엔자임Q10은 식약처로부터 항산화와 혈압 감소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체력과 혈행·면역·항산화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의 신체 나이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단일성분만을 함유하고 있어 중복 섭취의 우려가 없는 만큼 필요한 다른 영양제와 병행 섭취하면 건강을 보다 집중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