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추억도 남기고 풍성한 선물도 받고”
“소중한 추억도 남기고 풍성한 선물도 받고”
  • 장인선 기자·이원국 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0.18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아이 쌀과자 모델 챔피언’ 이벤트 31일까지 진행
일동후디스가 31일까지 '후디스 유기농 쌀과자'의 안전성과 건강함을 알리기 위해 '아이 쌀과자 모델 챔피언'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유기농 쌀과자’의 안전성과 건강함을 알리고자 ‘아이 쌀과자 모델 챔피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오는 31일까지 ‘아이 쌀과자 모델 챔피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후디스 유기농 쌀과자’의 안전성‧건강함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후디스 유기농 쌀과자 제품을 맛있게 먹는 아이 사진을 #일동후디스 #후디스쌀과자 #쌀과자챔피언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4명을 선정, 챔피온상 1명에게는 24K 금 1돈, 포토제닉상 3명에게는 후디스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5만점, 참여상 10명에게는 후디스 라이스비스킷 1박스를 증정한다.

후디스 유기농 쌀과자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떡뻥’▲쉽게 녹여 먹을 수 있도록 도넛 모양으로 만들어진 ‘쌀과자 퍼핑도넛’ ▲기린 모양의 핑거푸드로 잡고 빨아 먹을 수 있도록 한 ’기린스틱형 쌀과자‘▲밀가루, 기름, 착색료, 향료, 팽창제를 배제한 5무(無) 설계로 만든 ’라이스비스킷‘ 등 아이 연령에 맞춰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4가지 제품 모두 100% 국내산 유기농 쌀과 천연재료만을 사용했고 기름에 튀기지 않았다. 또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아이 쌀 과자 모델 챔피언 ‘이벤트를 기념해 유기농 쌀과자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이 행사는 후디스몰에서 2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