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4주 집중콜라겐관리로 겨울에도 피부탄력·수분↑
똑똑한 4주 집중콜라겐관리로 겨울에도 피부탄력·수분↑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10.2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 출시

부쩍 떨어진 피부탄력을 관리하기 위해 많은 사람이 기능성화장품을 찾고 있다. 환절기 피부가 겨울철 피부상태를 좌우하기 때문에 겨울이 오기 전 피부탄력관리를 집중적으로 하는 것이다.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피부탄력관리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을 함유한 제품은 시중에 많지만 그중 콜라겐을 담은 제품이 단연 인기다. 피부진피의 80%를 구성하고 있는 콜라겐은 탄력과 보습력을 결정하는 중요한 구성성분인데 합성속도보다 분해속도가 더욱 빨라서 집중적으로 관리해야한다는 사실이 알려졌기 때문이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겨울철 피부탄력·수분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되는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을 출시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은 피부주기에 집중한 4주(28일) 프로그램의 제품이다. 때문에 바쁜 스케줄에 제대로 된 피부관리가 힘든 직장인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특히 ▲주름특화 mi-RNA 엑티베이터와 ▲보라성게 ▲케비어콜라겐 등으로 구성돼 콜라겐의 합성 및 재생에 효과적인 유효성분을 고스란히 담아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화장품은 사용 직전 용기의 하단을 돌리는 순간 유효성분이 활성화돼 투명하고 탄력감 있는 보랏빛 제형으로 변신한다. 이후 가장 신선한 상태의 콜라겐을 피부에 전달하며 완벽한 탄력관리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은 일주일 사용분 네 개가 한 세트로 구성돼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