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개최
동국제약,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개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10.22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은 국립공원관리공단과 2009년부터 매년 탐방객이 늘어나는 봄, 가을에 산행안전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동국제약은 19~20일 도봉산을 포함한 전국 국립공원 10개 등산로에서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제20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동국제약과 국립공원관리공단 임직원들은 산행을 나온 탐방객들에게 구급함 위치 및 산행 안전수칙이 적힌 지도를 배포하며 안전 산행을 독려했다.

동국제약은 국립공원관리공단과 체결한 ‘안전한 산악문화 정착을 위한 협약’에 따라 2009년부터 매년 탐방객이 늘어나는 봄, 가을에 산행안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또 전국 국립공원 500여 개의 구급함에 들어가는 마데카솔연고 등 구급용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담당자는 “산행안전 캠페인을 통해 탐방객들의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행사를 주최하는 국립공원관리공단 측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등산객이 산행 시 안전에 유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브랜드로 다양한 공익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2010년부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한 소아암 어린이 후원 외에도 유소년축구 및 리틀야구 대표팀 스포츠용품과 구급함 지원, 녹색어머니회를 통한 교통안전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