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베개-헬스경향 자선음악회] 광진노인종합복지관에 울려퍼진 ‘나눔의 합창’
[가누다베개-헬스경향 자선음악회] 광진노인종합복지관에 울려퍼진 ‘나눔의 합창’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8.10.2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진노인종합복지관 화평 관장(왼쪽), 티앤아이 조우영 총괄부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광진노인종합복지관 화평 관장(왼쪽)과 티앤아이 조우영 총괄부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가누다베개 티앤아이는 12일 서울 광진구에서 개최된 ‘2018 행복나눔 희망광진 한마음 대축제’에 가누다베개 30개를 후원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 4년간 티앤아이와 헬스경향이 공동으로 매달 복지관, 요양시설, 장애인시설을 찾아가 자선음악회를 개최하고 가누다베개를 증정하는 정기사회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설립 15주년을 맞은 서울시립광진노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한 이 행사는 지역주민 문화축제로 2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모범어르신 및 직원표창, 관내 모범학생 5명에 대한 장학금수여식을 시작으로 광진구 가수왕선발대회, 행복한 한마음공연, 참석자들에 대한 기념품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문화공연에서 헬스경향 행복나눔연주단장인 최혜선 팬플루트연주자가 아름다운 연주를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서 헬스경향 행복나눔연주단장인 최혜선 팬플루트연주자가 아름다운 연주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문화공연에서는 헬스경향 행복나눔연주단장인 최혜선 팬플루트연주자의 공연과 광진구립여성합창단, 팝페라 듀오 ‘스윗트리’, 베리아띠, 악스케어, 위청일 씨, 엄지연 씨 등이 참여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티앤아이는 ▲수면의 질을 높이는 기능성 가누다베개 판매 ▲신라, 롯데, 프라자, W 등 최고급호텔에 미용용품 공급 ▲삼성그룹, 한화 등에 6000여 건물관리용품 납품 ▲수입화장품브랜드와 ‘알로바디’ 화장품, ‘알로알로’ 마우스워시 등 5개 자체화장품브랜드를 해외에 수출하는 중견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