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부천병원, 무료건강검진·연탄배달봉사 등 사회공헌활동 진행
순천향대부천병원, 무료건강검진·연탄배달봉사 등 사회공헌활동 진행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10.2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향대부천병원이 무료건강검진과 연탄배달봉사 등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더했다.

순천향대부천병원이 27일 무료건강검진과 연탄배달봉사로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했다.

순천향대부천병원은 부천시 중동 중앙공원에서 열린 ‘제10회 복사골 건강한마당’ 축제에 참가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검진을 실시했다. 올해 10회째를 맞이한 복사골 건강한마당은 매년 2만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하는 대표적인 부천시 건강축제로 시민들에게 무료 건강검진과 유익한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다.

순천향대부천병원 교직원 70여 명은 오전 10시~오후 5시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신체나이 측정, 동맥경화도·갑상선 초음파·코골이·무호흡증 검사 및 상담 등을 무료로 진행했다.

또 병원교직원 봉사동아리 ‘나눔터’ 회원들은 부천시 대장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를 펼쳤다. 병원직원이 십시일반으로 기부해 마련한 연탄 1만3500장을 직원 가족 30여 명이 직접 날라 홀몸노인 및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했다.

순천향대부천병원 신응진 병원장은 “병원직원들이 지역주민을 위해 주말임에도 무료 건강검진과 연탄배달봉사를 펼쳤다”며 “앞으로도 지역 유일의 상급종합병원으로서 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