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신뢰‧성장 기반으로 국민 삶의 질 향상 위해 힘쓸 것“
”기본‧신뢰‧성장 기반으로 국민 삶의 질 향상 위해 힘쓸 것“
  • 장인선 기자·이원국 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0.3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보장정보원은 "기본은 다지고 신뢰는 더하고 성장은 다함께"라는 새 슬로건으로 10월 24,25일 'SSIS 2021'혁신선포식을 개최했다.
사회보장정보원이 ‘SSIS 2021’ 혁신선포식을 통해 ‘기본은 다지고 신뢰는 더하고 성장은 다함께’라는 새 슬로건을 공표했다.

사회보장정보원(이하 정보원)은 10월 24~25일 이틀에 걸쳐 3개년 혁신과제를 선포하고 실천의지를 다지기 위해 전 임직원이 참여한 ‘SSIS 2021’ 혁신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정보원 전 직원이 참석한 이번 선포식은 ▲축하영상 및 추진과정 ▲새 혁신슬로건 공포 ▲SSIS 2021 혁신과제 발표 ▲CEO 혁신과제 선포 ▲노사 간 희망메세지를 담은 타임캡슐 봉인식 순으로 진행됐다.

SSIS 2021 새 혁신슬로건은 내부 온라인 공모를 통해 정보원 발전방향과 미래상을 상징하는 슬로건‧부제 총 60여건이 제출됐다. 그중 정보원의 3대 경영방침인 기본‧신뢰‧성장경영의 뜻을 담은 새 슬로건을 공표했다.

새 슬로건인 ‘기본은 다지고 신뢰는 더하고 성장은 다함께’는 공공기관으로서 책무를 바탕으로 공공성을 강화하고 내‧외부로 신뢰받는 조직을 만들어 일자리창출 등 사업전반의 성장을 꿈꾼다는 뜻을 담고 있다.

정보원 전 직원은 SSIS 2021 혁신과제를 추진하기 위한 3개년 로드맵과 혁신 아젠다 등을 숙지하고 함께 실현해나갈 것을 다짐했다. 혁신과제는 이번 선포식을 기점으로 10월 말부터 실행되며 추진현황과 성과를 지속적으로 점검해갈 계획이다.

정보원 임희택 원장은 ”SSIS 2021 3개년 혁신과제를 모두 한마음으로 추진해 가시적인 성과가 창출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국민의 행복한 삶을 보장해주는 기관이 되도록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