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북미 코스모프로프 화장품 박람회’서 인기
아미코스메틱, ‘북미 코스모프로프 화장품 박람회’서 인기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7.1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TC(비알티씨)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개최된 ‘2013 북미 코스모프로프 화장품 박람회’에 참가해 국내외 바이어에게 아미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였다.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이번 화장품 박람회는 세계 최대 화장품·미용 B2B 전시회 중 하나다. 세계 42개국 925개 업체 약 2만5000여명의 미용 관계자와 총판업자, 바이어 등이 참관했다. 무엇보다 해당 박람회는 활발한 비즈니스 상담이 이루어져 개막 전부터 국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관심이 높은 박람회로 손꼽힌다. 

 


박람회에 참여한 아미코스메틱 BRTC(비알티씨)와 퓨어힐스(PureHeal’s)는 박람회 기간 동안 중국 및 아시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BRTC의 커버쿠션 4종을 비롯해 비타민 화장품 바이탈라이저라인을 메인으로 선보였다. 또 퓨어힐스의 카렌듈라 블레미쉬 라인과 CL4(씨엘포) 원액 앰플 3종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BRTC의 ‘커버쿠션 4종’은 쟈스민 워터, 골드캐비어, 화이트닝&리페어링, 아쿠아러쉬 라인의 신제품으로 가벼운 사용감과 동시에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해주며 자외선차단 및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바이탈라이저 라인 역시 겟잇뷰티를 비롯한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손담비의 뷰티플데이즈 등 각종 TV 뷰티 프로그램에 여러 번 선보였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10가지의 비타민이 각 제품마다 10%이상 함유돼 있어 칙칙한 피부 고민을 가지는 많은 아시아 여성들과 국제 바이어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또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착한 화장품 퓨어힐스의 카렌듈라 블레미쉬 라인은 여드름성 피부 적합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풍부하게 함유된 카렌듈라추출물과 유해성분 등을 배제한 안전한 포뮬러로 시선을 받았다. 4단계의 안전 솔루션 더마브랜드 CL4의 원액 앰플 3종 역시 매년 박람회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원액이 90% 함유돼 바이어를 비롯한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은 것으로 알려진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2013 북미 코스모프로프 화장품 박람회’를 계기로 아미코스메틱 화장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국내 및 해외에서 브랜드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보다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