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어르신들의 관절건강 위해 늘 함께 할 것”
“지역 어르신들의 관절건강 위해 늘 함께 할 것”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1.0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 연세사랑병원, ‘제 10회 복사골 건강한마당’ 의료지원 및 경품 후원
부천 연세사랑병원이 제10회 복사골 건강한마당에 참여해 의료지원과 경품후원에 나섰다.
부천 연세사랑병원이 제10회 복사골 건강한마당에 참여해 의료지원과 경품후원에 나섰다.

부천 연세사랑병원이 지난달 27일 부천시가 주최한 ‘제10회 복사골 건강한마당’에 참여, 어르신들의 건강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했다.

올해 10회를 맞이한 복사골 건강한마당은 부천시보건소, 지역 의료기관 등 의약 관련 단체 30개가 참여하는 부천지역 대표 행사 중 하나다.

이날 행사에는 부천 연세사랑병원 권세광 병원장을 비롯해 영상의학과 전문의 박성호 원장, 정형외과 전문의 유종민 원장 등이 참여, 부천시민 약 140명의 무료 진료를 시행했다.

검사를 맡은 영상의학과 박성호 원장은 관절초음파로 환자의 상태를 면밀히 파악했고 함께 상주한 전문치료사(물리치료사‧도수치료사‧운동치료사)들은 환자들의 관절‧척추치료를 도왔다.

부천 연세사랑병원 권세광 병원장은 이번 행사에 전문치료 장비와 의료인 및 의료기사 10인을 파견해 의료봉사를 지원했다. 또 칫솔치약 세트와 체중계를 후원했다.

부천시의사회 공보이사로도 활동 중인 권세광 병원장은 “지역과 함께 성장한 관절‧척추 치료 특화병원으로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돌보는 것 또한 저희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본원은 올바른 관절척추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환자 분들의 최상의 치료를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