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와 곡물의 ‘맛있는 만남’…영양까지 가득!
요거트와 곡물의 ‘맛있는 만남’…영양까지 가득!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11.0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다논, 바쁜 아침 간편하게 즐기는 ‘아이러브요거트 한끼오트’ 출시

풀무원다논의 아이러브요거트가 가볍고 맛있는 한 끼를 위한 ‘아이러브요거트 한끼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러브요거트 한끼오트는 풀무원다논이 영양과 간편함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출시한 신제품이다.

풀무원다논에 따르면 한끼오트는 슈퍼곡물인 귀리와 과일을 듬뿍 넣어 영양까지 고루 갖춘 건강 요구르트로 바쁜 아침을 위한 식사 대용식이나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포만감은 높고 칼로리는 낮은 귀리를 넣어 고소한 맛과 함께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고구마와 파인애플을 더해 풍미를 높였다고. 

풀무원다논의 아이러브요거트가 가볍고 맛있는 한 끼를 위한 아이러브요거트 한끼오트를 출시했다. 

또  아이러브요거트 한끼오트 한 컵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필수영양성분을 고루 담았으며 온 가족 면역을 생각한 ‘엘 카제이(L. casei ) 프로바이오틱스’와 칼슘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더했다. 또 100g 당 90kcal로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좋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브랜드 담당자는 “바쁜 일상 속 간단하면서도 영양가 높은 식사대용식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면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한끼오트를 출시했다”며 "아이러브요거트 한끼오트를 통해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는 한끼오트 출시를 맞아 11월 초부터 한끼오트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한끼오트 200명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체험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