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따뜻한 손길로 황금빛 청춘 응원합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손길로 황금빛 청춘 응원합니다!
  • 장인선 기자·이원국 인턴기자
  • 승인 2018.11.06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기부 캠페인 진행
천호엔케어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당신과 함께하는 소중한 동행‘1+1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당신과 함께하는 소중한 동행‘ 1+1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가 인터넷 쇼핑몰 11번가와 함께 ‘당신과 함께하는 소중한 동행’ 1+1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천호엔케어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11월 1~11일까지 진행되는 ‘십일절 페스티벌’은 해당 기간 동안 프리미엄 건강즙 10종을 구입하면 구매한 수량만큼 제품이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부제품은 국내산 진도 울금만을 사용한 ‘황금빛 내 청춘’으로 노인성 질환 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울형 데이케어센터’에서 치매를 앓고 있는 어른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당신과 함께하는 소중한 동행’ 캠페인은 천호엔제커의 ▲우먼솔루션 ▲흑마늘 진 ▲흑염소 진 ▲석류 프리미엄 ▲산수유야관문 진 ▲블루베리 프리미엄 ▲양배추 프리미엄 ▲도라지배즙 프리미엄 ▲천심본마늘홍삼 ▲양파 프리미엄 등 10종 가운데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경우 참여 가능하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 분들의 구매 수량에 해당하는 만큼 ’황금빛 내 청춘‘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자와 함께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곳에 제품이 전달될 수 있도록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