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튜이티브, 오스틴 김 신임한국대표 임명
인튜이티브, 오스틴 김 신임한국대표 임명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11.0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튜이티브 서지컬이 한국지사 신임대표로 오스틴 김을 선임했다.

인튜이티브 서지컬은 한국지사의 신임대표로 오스틴 김을 임명했다. 오스틴 김 대표는 한국 지사를 총괄하며 사업 전략과 운영을 지휘하게 된다.

오스틴 김 대표는 헬스케어, 정부 및 학계를 포함한 생명과학 업계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인도, 중국, 브라질과 미국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에서 활동하면서 폭넓은 지식과 전문성을 쌓았다. 최근까지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의 대표로 재직하면서 영업, 마케팅, 서비스, 재무 및 인허가 업무 등 전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인튜이티브 글로벌 CEO 게리 굿하트 박사는 “오스틴 김 신임 대표의 리더십과 함께 지속적으로 한국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스틴 김 대표는 “한국 지사의 우수한 직원들과 함께 일하면서 인튜이티브의 미션을 실천하고 한국 의료진들과의 협업을 더욱 강화해 나가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리포니아주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인튜이티브는 로봇을 이용한 최소침습수술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수술로봇 다빈치 로봇수술기를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4세대 플랫폼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세계적으로 500만건 이상의 로봇수술이 시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