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도, 맛도 UP…우리 아이 건강지킴이
영양도, 맛도 UP…우리 아이 건강지킴이
  • 장인선 기자·이원국 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1.1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소아제약,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 주니어’ 리뉴얼 출시
함소아만의 독점원료 식물혼합추출물분말을 함유하고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 주니어’가 리뉴얼 출시됐다.
함소아제약이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영양제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 주니어’를 리뉴얼 출시했다.

함소아제약이 최근 어린이 성장을 위한 프리미엄 어린이 영양제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 주니어’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 주니어는 편식 습관과 성장을 고려해 설계돼 아이들에게 영양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특히 과학적으로 설계된 함소아만의 독점원료 식물혼합추출물분말을 함유하고 있으며 영양균형을 위해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가득 담았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요즘 어린이들은 편식, 결식, 식사량부족, 인스턴트식품 섭취로 인해 영양 불균형이 생길 수 있다”며 “건강한 성장을 위해서는 균형 잡힌 영양공급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새콤달콤 딸기 요거트맛인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는 편식 습관을 해결하는 영양 솔루션으로 3~7세가 대상이다. 평소 식이섭취가 어려운 ▲망고▲오렌지▲파인애플▲바나나▲호박▲당근▲오이▲브로콜리 등 유기농 과일‧야채와 건강한 장을 위한 식이섬유가 함유돼있다.

블루베리 요거트맛인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주니어는 성장‧체력을 키우는 영양 솔루션으로 8세 이상이 대상이며 ▲아미노산▲식이섬유▲식물성 콩 단백질 등을 함유하고 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3~8세까지는 평생을 좌우할 식습관을 형성되는 중요한 시기”라며 “성장과 발육을 위해 성인보다 더 많은 영양소가 필요해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게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 주니어는 120정으로 1일 4정 섭취가능하며 함소아제약 공식 쇼핑몰 함소아몰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