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 쑥~ 크길 바라는 우리아이 어떤 게 좋을까?
쑥~ 쑥~ 크길 바라는 우리아이 어떤 게 좋을까?
  • 장인선 기자·이원국 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1.19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소아제약, ‘하루비타민’ 리뉴얼 출시
함소아제약이 아이들의 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함소아 하루비타민’을 리뉴얼 출시했다.
함소아제약이 아이들의 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함소아 하루비타민’을 리뉴얼 출시했다.

함소아제약이 최근 아이들의 눈과 뼈 건강을 위해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어린이종합비타민 ‘함소아 하루비타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함소아 하루비타민은 뼈와 눈 건강, 면역기능, 힘, 체력 5가지 기능을 한 포에 담아 성장 시기인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5 in 1 System 어린이종합비타민이다.

함소아 관계자는 “함소아 하루비타민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맛과 요구르트맛을 사용해 풍부한 과즙맛을 느낄 수 있다”며 “귀여운 버스모양을 하고 있어 아이들이 재미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 하루비타민은 함소아만의 ▲독점원료 식물혼합추출물분말▲레몬▲빌베리▲파인애플▲신선초▲당근▲양배추▲양파▲시금치▲청경채▲치커리▲브로콜리 등 유기농 과일‧채소를 한포에 담았다.

함소아 관계자는 “영양관리가 중요한 성장시기인 아이들에게 충분한 영양소를 공급해줘야 한다”며 “하루비타민과 함께 매일매일 건강한 습관을 길러 보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함소아 하루비타민은 30포로 1일 1포 섭취 가능하며 함소아제약 공식 쇼핑몰 함소아몰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