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베개-헬스경향 자선음악회] 만추(晩秋)에 곱게 퍼진 사랑의 하모니
[가누다베개-헬스경향 자선음악회] 만추(晩秋)에 곱게 퍼진 사랑의 하모니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8.11.2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경향과 티앤아이 가누다베개가 매달 공동주최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개 증정식’이 13일 상월곡실버복지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번 자선음악회에서는 최혜선 팬플루트 연주가가 ‘춤을 추어요’ ‘첨밀밀’ 등을, 권택락·이경주 부부가 색소폰과 하모니카로 ‘번지 없는 주막’ ‘부초 같은 인생’ 등을 연주했으며 팬플루트와 하모니카로 ‘닐리리맘보’ ‘선창’ 등을 협주했다. 이와 함께 참석자 전원에게 떡과 식혜를 제공했으며 추첨을 통해 가누다베개 20개를 증정했다.  

헬스경향과 티앤아이 가누다베개가 매달 공동주최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개 증정식’이 13일 상월곡실버복지센터에서 개최됐다. 왼쪽부터 최혜선 연주자와 이경주·권택락 부부.

상월곡실버복지센터 김경회 센터장은 “오늘 음악회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큰 기쁨과 활력을 드렸다”며 “이 자리를 마련해준 헬스경향과 기업이윤을 어려운 이웃에게 환원하는 티앤아이에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앤아이는 ▲수면의 질을 높이는 기능성 가누다베개 판매 ▲신라, 롯데, 프라자, W 등 최고급호텔에 미용용품 공급 ▲삼성그룹, 한화 등에 6000여 건물관리용품 납품 ▲수입화장품브랜드와 ‘알로바디’ 화장품, ‘알로알로’ 마우스워시 등 5개 자체화장품브랜드를 해외에 수출하는 중견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