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산후조리원에서 초보엄마 위한 ‘꿀정보’ 전한다
동성제약, 산후조리원에서 초보엄마 위한 ‘꿀정보’ 전한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1.21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K동그라미 산후조리원과 업무협약 체결
유산균브랜드 ‘바이오가이아’ 판매·교육 나서
동성제약이 YK동그라미 산후조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 유산균브랜드 바이오가이아의 판매 및 교육을 통해 초보 엄마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한다.
동성제약이 YK동그라미 산후조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 유산균브랜드 바이오가이아의 판매 및 교육을 통해 초보 엄마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한다.

엄마들은 아이가 밤에 보챌까 늘 노심초사한다. 특히 밤이나 새벽에 별다른 이유 없이 심하게 울고 보채는 증상을 ‘영아산통’이라고 한다. 주 원인은 소화기능이 아직 미성숙해 유당이나 유단백성분이 복부팽만감이나 통증을 일으키기 때문인데 이때는 따뜻한 손으로 1초에 2~3회 정도 아이의 배를 가만히 쓸어주는 것이 좋다.

유산균 섭취도 증상완화에 도움이 된다. 특히 루테리 균주가 함유된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루테리균은 모유를 통해 아기에게 전해지는 유산균으로 장에 가장 익숙하고 무리없이 정착할 수 있는 유산균으로 알려졌다.

동성제약은 이러한 정보들이 초보엄마들에게 더욱 필요함을 고려해 YK동그라미 산후조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 직접 관련 제품의 교육 및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동성제약은 앞으로 서울·경기 지역에 위치한 약 50곳의 동그라미 산후조리원에서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의 제품 교육 및 판매를 이어간다.

특히 산모들을 대상으로 ‘영아산통 교육 프로그램’을 집중 운영, 바이오가이아의 특허 받은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DSM17938’ 균종의 특장점, 임상 결과 및 효과 등에 대하여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는 “YK동그라미 산후조리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산모들에게 ‘바이오가이아’ 브랜드가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신생아의 섭취가 용이한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베이비드롭 및 이지드롭 제품을 중점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첫 교육은 오는 12월 4일 YK동그라미 산후조리원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레피리움 산후조리원’ 은평점에서 진행된다. 동성제약은 산모 120여 명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산모 교실에 참가해 바이오가이아 제품을 본격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동성제약의 두피관리 전문센터인 ‘헤어스파 자연체감’을 동그라미 산후조리원 내 숍 인 숍(Shop in shop) 개념으로 운영, 산모를 위한 탈모 및 두피 관리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