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캐럴과 함께 즐기는 커피 한 잔에 푹~
따뜻한 캐럴과 함께 즐기는 커피 한 잔에 푹~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8.11.2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앤업카페’는 컵커피 하나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2015년부터 겨울마다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빨간색‧초록색‧금색 등의 컬러를 이용해 디자인했다. 여기에 별‧트리‧눈사람 등의 일러스트를 더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했다. 또 패키지 뒷면에는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소중한 이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에디션은 ‘라떼텀블러’와 ‘에스프레소 돌체라떼텀블러’ ‘콜드브루 플랫화이트텀블러’ 등 총 5종이 출시되며 내년 1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너에게 보내는 앤업 메일(mail)’ 이벤트도 마련했다. 진행방식은 패키지 상품 뒷면에 메시지를 작성한 뒤 사진과 지정된 해시태그를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소중한 사람과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호텔 숙박권과 레스토랑 이용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앤업카페’는 국내 최초 300mL RTD 컵 커피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와 국산 1A등급 원유를 사용해 깊고 부드러운 향과 맛을 자랑한다. 특히 텀블러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패키지로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지난 5월 기준 누적판매 4000만 개 이상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