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유’와 함께하는 우리 아이 건강한 겨울나기
‘초유’와 함께하는 우리 아이 건강한 겨울나기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8.11.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초유밀플러스 이행시 이벤트’ 개최
일동후디스가 겨울철을 맞아 ‘초유밀플러스 이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겨울철을 맞아 ‘초유밀플러스 이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아이들의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겨울철을 맞아 ‘초유밀플러스 이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유’란 출산 직후 분비되는 유즙이다. 면역글로불린(lgG, lgM, slgA)과 락토페린을 비롯해 성장인자(IGF, TGF)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면역력 강화에 좋다. 성장기에 필요한 각종 영양소도 다량 함유돼 있다. 특히 많은 연구를 통해 독감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져 겨울철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들이 섭취하면 좋은 식품으로 꼽힌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초유밀플러스’는 뉴질랜드에서 자연방목으로 자란 젖소의 초유단백으로 만든 유아용 영양보충식이다. 초유의 면역글로불린 성분을 배합하고 성장인자인 IGF‧TGF 등을 첨가했다. 또 두뇌 구성 성분인 포스파티딜콜린‧포스파티딜세린과 유산균 및 각종 비타민‧미네랄 등이 함유돼 있어 아이들이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올해는 독감주의보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만큼 면역력 관리가 필수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초유’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겨울철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초유밀플러스 이행시 이벤트’는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에서 12월 2일까지 진행된다. ‘초유’라는 단어로 이행시를 지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초유밀플러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