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제품 생산 위해 더 정진할 것”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제품 생산 위해 더 정진할 것”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8.11.2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 ‘2018 대한민국로하스365어워즈’서 보건복지대상 수상
동성제약이 ‘2018 대한민국로하스365어워즈’에서 보건복지대상을 수상했다.
동성제약이 ‘2018 대한민국로하스365어워즈’에서 보건복지대상을 수상했다.

동성제약이 지난 28일 개최된 ‘2018 대한민국로하스365어워즈’에서 보건복지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동성제약은 생활용품 분야에서 자연 친화적인 제품 개발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인 보건복지대상을 수상했다.

동성제약은 ▲친환경 저독성 살충제 ‘동성 비오킬’ ▲세제 찌꺼기가 발생하지 않는 고농축 친환경 종이세제 ‘한장으로’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와우(WOW)’ 순면커버 생리대 ▲유기농 프리미엄 생리대 ▲여성용 요실금 패드 등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동성제약 마케팅본부 오두영 이사는 “동성제약은 기업이념인 ‘Health form Nature’를 근간으로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노력해왔다”며 “이번 상은 더욱 정진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여 생활용품 분야는 물론 의약품, 화장품 등 동성제약 전 사업분야에서 친환경적인 제품을 생산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8 대한민국로하스365어워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친환경 사회 만들기에 이바지한 기업‧단체‧공공기관 등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