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딱 한 번! 페넬로페가 선사하는 상큼·따뜻 크리스마스~
1년에 딱 한 번! 페넬로페가 선사하는 상큼·따뜻 크리스마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1.2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스트터치, 연말 맞아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트 에디션’ 선봬
더퍼스트터치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린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트 에디션’을 선보였다.
더퍼스트터치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린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트 에디션’을 선보였다.

더퍼스트터치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더퍼스트터치는 매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윈터 컬렉션을 선보여 왔다. 업체 측에 따르면 2015년 첫 출시한 스페셜 에디션과 2016년 선보인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에 이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강조한 2017년 레드 컬러 에디션까지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네번째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상큼한 민트 컬러의 제품 패키지에 따뜻한 감성의 레드 컬러 크리스마스 오브제와 체크무늬 패턴을 더했다. 또 귀여운 이미지의 페넬로페 계절 캐릭터와 눈사람 모티브를 사용해 색다른 겨울 감성을 표현했다.

무엇보다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감싸는 천연 라이오셀 쉐리하트 원단을 적용,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부담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시즌 한정으로 제작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페넬로페에서 매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라며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인 만큼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더불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늘(29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