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맛, 간편하고 순하게 즐기자”
아이배냇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맛, 간편하고 순하게 즐기자”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2.05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꼬마함박스테이크 등 꼬마 브랜드 시리즈 신제품 선봬
아이배냇이 성장기 아이에게 더 많은 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꼬마 브랜드 시리즈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이배냇이 아이들에게 더 많은 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꼬마 브랜드 시리즈의 신제품들.

아이배냇이 아이들에게 더 다채로운 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꼬마 브랜드’ 시리즈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이배냇은 꼬마 브랜드를 통해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즉석 반찬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꼬마 함박스테이크’ ‘꼬마 세계덮밥소스’ ‘꼬마 맛있는 밥소스’ 3가지. 3세 이상의 성장기 어린이가 대상이다.

먼저 꼬마 함박스테이크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트레이 용기에 담겨 있어 고기의 모양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조리 후 식기를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보다 간편하다.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치킨볼 3종으로 상온보관이 가능하고 웨지감자와 마카로니가 함께 들어있어 아이들이 한 끼 식사로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꼬마 세계덮밥소스는 세계 각국 음식의 특징은 살리되 아이 입맛에 맞게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게 만들었다. 일본의 규동, 인도네시아의 나시고랭, 인도의 시금치커리소스, 프랑스의 코코뱅 등 4종을 파우치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꼬마 맛있는 밥소스는 엄마들의 든든한 지원군. 아이들이 밥을 잘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밥소스로 바로 짜 먹을 수 있게 튜브형태로 돼 있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추장, 된장, 간장 베이스 3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간편함과 더불어 자녀의 다채로운 식경험을 선호하는 부모가 늘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키즈용 신제품들은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즐거운 맛과 풍부한 영양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