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 “겨울뜸치료로 잔병치레 없이 튼튼하게”
함소아한의원 “겨울뜸치료로 잔병치레 없이 튼튼하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2.0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스타트 아동 위한 ‘겨울뜸 치료’ 프로그램 후원
함소아한의원이 드림스타트 아동의 건강한 겨울을 위해 겨울뜸 치료 프로그램을 후원하기로 했다.
함소아한의원이 드림스타트 아동의 건강한 겨울을 위해 겨울뜸 치료 프로그램을 후원하기로 했다.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은 이 시기 병치레가 잦다.

이 가운데 함소아한의원이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겨울뜸’ 치료 프로그램 후원에 나섰다.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에게 신체, 건강, 인지, 언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보건복지부 주과 복지사업이다.

함소아한의원은 아이들이 건강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한방치료를 통해 호흡기 소화기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겨울뜸은 쑥을 이용해 혈자리에 따뜻한 기운을 흡수시켜 혈액순환 및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감기가 잦거나 비염이 심한 아이, 소화기가 약한 아이에게 좋은 치료가 될 수 있다.

함소아한의원은 겨울뜸치료와 더불어 효과를 높여줄 수 있는 약선음료(더블하모니티 또는 쌍화차)와 호흡기에 좋은 한방성분이 함유된 아로마테라피 패치도 각각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후원은 12월부터 2월까지 전국 함소아한의원 7개 지점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100 여명에게 진행될 예정이다.

함소아한의원 관계자는 “한파가 유난히 빠르게 찾아온 이번 겨울, 좀 더 많은 아이들이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겨울뜸 후원을 통해 아이들이 잔병치레 없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후원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