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젠 트리첵, 홍보대사에 함소원·진화 부부 위촉
칸젠 트리첵, 홍보대사에 함소원·진화 부부 위촉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12.0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칸젠은 임신테스트기 트리첵의 홍보대사로 함소원·진화 부부를 위촉했다.

칸젠이 오늘(7일) 오후 1시 서울대학교 생명공학공동연구원에서 함소원·진화 부부의 트리첵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함소원 부부는 앞으로 1년간 트리첵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칸젠의 다양한 바이오 제품의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칸젠은 최근 임신을 비(非)임신으로 판정하는 2줄짜리 임신테스트기의 치명적인 오류 위음성을 극복한 3줄짜리 임신테스트기 트리첵을 출시했다. 트리첵의 세 번째 줄은 임신호르몬인 융모성선자극호르몬 hCG 농도 별로 모두 체크가 가능한 발색 표지선이다. 

저농도에는 발색선이 진하게 나오도록 하고 고농도로 갈수록 흐리게 나오도록 하여 임신주기에 따른 hCG농도 변화에 따른 색상변화가 정확히 판별돼 임신여부를 명확히 판단할 수 있다.

칸젠은 최근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진솔하고 따뜻한 가족애를 보여주고 행복한 예비 부모가 된 함소원 부부가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칸젠의 홍보대사로 적합하다 판단했다고 전했다. 

또 지난 10여년 동안 한국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영화, 드라마,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함소원의 열정이 칸젠의 열정과 통한다고 말했다.

칸젠 박태규 대표는 “홍보대사 위촉식을 계기로 함소원 부부가 인구절벽 저출산 시대에 출산 장려 역할을 해 주길 바란다”며 “트리첵도 이 기회에 널리 알려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