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직장인 위한 안티에이징 ‘스컬트라’…시술 전후 이것만은!
바쁜 직장인 위한 안티에이징 ‘스컬트라’…시술 전후 이것만은!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2.1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학의 도움으로 노화를 조금이라도 늦출 수 있게 되면서 안티에이징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직장인들은 늘 고민이다. 효과가 확실한 안티에이징 방법이 있어도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하다면 업무에 차질이 생길 수밖에 없기 때문.

따라서 직장인들은 최대한 간단하면서도 빠르고 자연스럽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법을 고민한다. 다행히 의료기술의 발달로 안티에이징 방법이 다양해지면서 선택 폭이 넓어졌다. 여러 가지 방법 중 대표적으로 고려해볼 수 있는 것이 ‘스컬트라’다.

스컬트라는 시술과정이 간편하고 효과가 빠르다고 알려졌지만 안전하고 만족스런 결과를 얻으려면 시술 전후 주의사항부터 먼저 알아두는 것이 좋다.
스컬트라는 시술과정이 간편하고 효과가 빠르다고 알려졌지만 안전하고 만족스런 결과를 얻으려면 시술 전후 주의사항부터 먼저 알아두는 것이 좋다.

스컬트라는 콜라겐 생성 촉진제로써 수술 없이 체내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손실된 얼굴 볼륨을 서서히 차오르게 하는 시술이다.

광명 피부과 미앤미의원 광명점 이상원 원장은 “스컬트라는 주름개선, 피부 탄력, 리프팅, 동안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볼륨 회복을 원하는 안면부위에 전반적으로 시술이 가능하며 팔자주름, 볼, 관자놀이 부분에 주로 시술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상원 원장은 “스컬트라에는 플리락틱애씨드(PLLA)라는 성분이 사용되는데 이는 체내로 흡수되는 수술 봉합용 재료로 이미 의료계의 다양한 분야에서 40년 넘게 사용돼 비교적 안전하다”며 “또 체내에 남지 않고 최종적으로 수분과 이산화탄소 등으로 분해돼 사라지기 때문에 이물질로 인한 부작용 걱정이 거의 없다”고 덧붙였다.

스컬트라는 간단한 시술법이지만 사전에 의료진의 경험이 풍부한지, 정품 및 정량으로 시술하는지 등을 꼼꼼히 따져야 안전하고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시술 후에는 안내받은 주의사항을 지켜야한다. 특히 시술 당일 찜질방이나 사우나, 음주 등은 금물이다. 또 시술 후 5일간 5회 5분 동안 시술 부위를 마사지하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고 하니 실천해보는 것도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