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카치카’ 우리 아이 칫솔‧치약 어떤 게 좋을까?
‘치카치카’ 우리 아이 칫솔‧치약 어떤 게 좋을까?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8.12.1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 비앤비(B&B), ‘비앤비 영유아 칫솔‧치약’ 출시
보령메디앙스의 비앤비(B&B)가 영유아의 건강한 치아관리를 위해 ‘비앤비 영유야 칫솔‧치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령메디앙스의 비앤비(B&B)가 영유아기 치아건강관리를 돕는 ‘비앤비 영유아 칫솔‧치약’을 출시했다.

보령메디앙스의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B&B)가 영유아의 건강하고 규칙적인 치아관리를 위해 ‘비앤비 영유아 칫솔‧치약’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비앤비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나잇대별로 총 3단계로 나뉘어있다. ‘1단계 유아 칫솔’은 유치가 자라기 시작하는 6~24개월용 유아칫솔이다. 위생적인 항균모로 만들어져 세균번식을 방지하고 부드러운 둥근모로 연약한 아이의 치아‧잇몸을 보호해준다.

20개의 유치열이 완성되는 2~4세용 ‘2단계 유아칫솔’과 혼자서도 양치질을 할 수 있는 5~7세용 ‘3단계 어린이 칫솔’은 초극세모인 테트라팁모를 사용해 4개의 팁으로 구성돼있다. 치약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주고 일반 칫솔모보다 3배 더 얇야 잇몸을 마사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영유아 칫솔과 함께 선보인 ‘비앤비 에코키즈치약 딸기맛’은 유해물질인 파라벤 6종(▲메칠파라벤▲부틸파라벤▲애칠파라벤▲이소부틸파라벤▲프로필파라벤)을 무첨가해 어린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령메디앙스의 비앤비 담당BM은 “영유아기의 아이들이 나이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 올바른 치아관리 습관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앤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비비하우스에서 ‘비앤비 영유아 구강라인’ 전 제품을 3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