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 “눈 침침하다면 난시 의심해보세요!”
한국존슨앤드존슨 “눈 침침하다면 난시 의심해보세요!”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12.1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 출시
소비자공감 위한 난시난감 캠페인…시험착용렌즈 이벤트 진행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은 시력교정용 신제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을 공개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이 또렷한 시력교정을 위한 신제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을 출시했다. 또 이를 기념해 소비자 난시 공감을 위한 ‘난시난감’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큐브 오아시스는 세계 콘택트렌즈 시장보고서에 콘택트렌즈 세계 판매 1위로 오를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눈물을 닮은 습윤인자를 머금어 장시간 근무, 잦은 디지털기기 사용에도 온종일 촉촉한 착용감을 지닌 프리미엄 일일착용 콘택트렌즈다.

이번에 출시한 ‘아큐브 오이시스 원데이 난시용’은 아큐브만의 난시기술력까지 더해 또렷한 시력교정 경험을 제공한다.

아큐브 ‘ASD’ 특허기술은 중력의 영향을 적게 받아 눕거나 고개를 돌리는 등 다양한 자세에서도 또렷한 시야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난시용 렌즈는 렌즈 축이 돌아가지 않아야 선명한 시력교정이 가능한데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은 눈 깜빡임만으로 렌즈축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유지된다.

■한국존슨앤드존스 비젼 아큐브, 난시난감 소비자 캠페인 전개

난시는 빛의 굴절로 눈 안에서 사물이 한 점으로 초점을 맺지 못하고 겹쳐 보이는 현상이다. 가벼운 난시라도 정확히 교정되지 않으면 피로감을 유발하고 업무나 학업을 방해한다. 또 숫자를 잘못 읽거나 날아오는 사물을 제대로 보지 못하는 등 난감한 상황을 겪을 수 있다.

아큐브는 이달부터 난시가 있는 현대인의 실생활에 생기기 쉬운 상황을 담은 ‘난시난감’ 영상 시리즈를 SNS 채널 등에 공개하며 난시교정에 대한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또 마이아큐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국민 대상 난시 관련 정보 제공 및 시험착용 렌즈 4알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채유경 상무는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난시용은 다양한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출시된 신제품이다”며 “이번 신제품이 난시에도 쉽게 피로함을 느낄 수 있는 현대인의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확보에 도움을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