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우리 가족 혈관·눈건강 알차게 지키세요!
겨울철 우리 가족 혈관·눈건강 알차게 지키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2.10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독 네이처셋,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 50% 할인 판매
한독 네이처셋은 온 가족의 건강한 겨울을 위해 혈액순환과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을 5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연다.
한독 네이처셋은 온 가족의 건강한 겨울을 위해 혈액순환과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을 5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연다.

혈액순환과 눈건강에 좋은 성분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셋은 겨울철 혈행 건강지킴이 기획전을 열고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이처셋에 따르면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은 ‘초임계’라는 명칭을 제품명에 사용한 최초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알티지(RT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메리골드꽃추출물)을 주원료로 했다.

적정섭취량은 하루 2캡슐. 알티지 오메가-3 1110mg과 루테인 20mg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의 혈행 건강과 눈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열에 약한 오메가 –3의 특성을 감안해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추출·정제하는 ‘초임계 추출법’을 적용, 원료 손상 없이 불포화지방산(EPA 및 DHA)이 유지된 깨끗한 오메가-3를 담았다고.

한독 담당자는 “2018년 한 해 동안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에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매서운 한파가 시작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오메가-3 제품을 구입해 온 가족 겨울철 건강관리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