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의 날] 아리얼, ‘300만불 수출의 탑·대통령 표창’ 수상 
[무역의 날] 아리얼, ‘300만불 수출의 탑·대통령 표창’ 수상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12.1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연간 누계 무역액 추정 집계 결과 1조 달러 돌파

아리얼(Ariul)은 7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55회 무역의 날’ 기념식 행사에서 11월 연간 누계 무역액 추정 집계 1조 달러를 돌파(1956년 이후 최단 기간)하며 ‘300만불 수출의 탑’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무역의 날은 정부가 수출확대 및 해외시장개척에 기여한 기업에 수출의 탑 및 포장을 수여해 국가적인 수출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들을 기리기 위해 제정된 행사다. 따라서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 증진, 경제 발전의 공헌도에 따라 심사를 거쳐 산업포장인 대통령, 국무총리, 산업부장관, 한국 무역협회장 표창 및 수출의 탑을 수여한다. 아리얼은 실제로 미국 CVS파머시(CVS Phamarcy) 5500여개 매장에 입점했다. 또 아마존에서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이라는 상품으로 클렌징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세븐데이즈 페이셜 미스트’가 카테고리 내 MD’S PICK에 선정된 바 있다. 

아리얼은 300만불 수출의 탑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아리얼은 300만불 수출의 탑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6월 태국의 대표H&B인 이브앤보이(EVEANDBOY) 씨암스퀘어원, 메가방나, 방카피 등 다섯 개 매장에 입점, 태국 현지 셀러브리티와 함께 '아리얼 데이'를 진행, 론칭 행사를 가진 바 있다. '씨암 스퀘어'는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태국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 사이에서도 주목 받는 쇼핑 명소이며, '메가 방나'는 태국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이다.

이어 9월에는 티몰에 단독 온라인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티몰은 연간 5 억 명 이상이 이용하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로 중국 최대 전자 상거래기업인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B2C 플랫폼이다. 

아리얼 브랜드 관계자는 “아리얼은 미국을 비롯한 유럽, 일본, 태국과 같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전하고 있다”며 “이번 표창과수출의 탑을 계기로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동남아시장 유통망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계획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