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생 꿈꾼다면 가톨릭의대 일일캠프 신청하세요!”
“의대생 꿈꾼다면 가톨릭의대 일일캠프 신청하세요!”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12.1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톨릭대의대, 의대희망 고등학생 대상으로 체험캠프 진행
가톨릭의대는 의대에 진학하고 싶어하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1일 체험캠프를 진행한다.

가톨릭대의대는 의대진학을 희망하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의사의 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예비의대생 1일 캠프(이하 1일 캠프)’ 개최한다.

캠프는 1월18일~2월1일 오후 1시~5시30분까지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성의회관 303호에서 개최된다.

의대를 지망하는 고등학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 지원할 수 있다. 2회에 걸쳐 개최되며 회차별 60명씩 총 120명을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이번 1일 캠프에서는 ▲특별강의 ‘Surgeon의 길’(여의도성모병원 외과 문인성 교수)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투어 ▲START의학시뮬레이션센터 실제강의 체험 등으로 이뤄진다. 특히 의과대학에 재학 중인 선배와의 만남을 통해 의과대학을 지망하는 고등학생들이 평소 궁금했던 점을 물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또 참여학생들을 위한 포토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의사가운 등을 착용하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한다. 참여 학생과 같이 동행한 학부모를 대상으로도 입시설명회도 진행한다.

캠프참가비는 무료며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12월12일~26일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