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있어 한 해가 따뜻했습니다”
“당신이 있어 한 해가 따뜻했습니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8.12.1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연말연시 맞아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 출시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기해년(己亥年)을 맞아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기해년(己亥年)을 맞아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에디션은 ‘소복소복’ 내리는 흰 눈을 배경으로 번들 패키지가 적용된 제품이다. 플레인‧무설탕저지방 총 2종으로 운영된다. 또 눈사람 일러스트를 더해 겨울 느낌을 한층 살렸다. 하단에는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적을 수 있는 네임칸을 구성해 새해 덕담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건강해그릭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후디스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 패키지에 구성된 네임칸에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적은 뒤 인증샷을 찍어 #후디스그릭, #건강해그릭 등의 지정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된다.

총 30명을 추첨해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게 호텔숙박권‧식사권‧영화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및 후디스 그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 윈터 에디션은 2018년을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9년은 보다 더 건강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2019년에도 계속해서 에디션을 운영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후디스 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국내 최초 그릭 요거트다. 신선한 우유를 2배 농축해 안정제‧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각각의 용기에 개별 발효시켰으며 유청을 제거하지 않아 칼슘‧단백질 등 영양성분이 풍부하다. 또 1500억 마리 이상의 생(生)유산균이 담겨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