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김장김치 봉사활동으로 온정 나눠요”
“올해도 김장김치 봉사활동으로 온정 나눠요”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12.1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녹십자의료재단,GC녹십자랩셀∙GC녹십자지놈과 2018 사랑의 김장김치 봉사활동

GC녹십자의료재단은 최근 GC녹십자랩셀, GC녹십자지놈 임직원 함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요한의 집에서 2018년 사랑의 김장김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요한의 집은 GC녹십자의료재단이 13년 동안 매월 방문해 무료건강검진을 제공하고 시설 및 환경정비를 돕고 있는 중증장애우들을 위한 사회복지시설이다.

GC녹십자의료재단은 요한의 집에서 2018년 사랑의 김장김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25명의 임직원들은 추운 날씨에도 요한의 집 중증장애우들을 위한 김장 담그기에 열중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GC녹십자의료재단 이은희 원장은 “어느새 13년이라는 긴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요한의 집에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정기적, 비정기적 사회공헌활동은 물론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단 검사를 제공해 의료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GC녹십자의료재단은 2012년부터 ‘사랑의 헌혈’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생명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헌혈로 모아진 혈액은 중앙대학교병원 헌혈센터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많은 양의 수혈을 필요로 하는 중증환자들, 소아암 환자들에게 기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